• 오늘 한 작업: 제안서 작성
- 로직의 고도화를 고민하다가 포기
- 탐험 맵의 방식 정하기 : 다키스트 던전 스타일의 룸-노드 형식
- 다른 소울라이크와의 차별점 서술
- 일정 수립 정리하기
• 어려웠던 일 :
- 기술적으로 고도화 시키려고 했는데 전투 로직으론 힘든 것 같습니다.
- 그래서 몬스터의 패턴이나 맵 구성 등등으로 개발자도 포트폴리오로 쓰기 좋은 프로젝트를 만들고자 하는데 구상이 어려운 것 같습니다.
피드백 받은 내용 :
PPT의 기능을 활용해서 이미지를 편집(닦다)하자. 충분히 할 수 있다. 이미지는 아예 빼서 보여주는게 더 강력하다. 설명이 미흡한 부분이 아직도 있다. 조심하자 완성형으로 굳이 만들 필요 없다.
탐험에 대해서 좀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다. 횡이동으로 진행할 것인지 ~~
연출 부분에서 많이 보강할 것 그럼 아무 관계가 없다. 시스템이 단순한 건 프로그래머에게 코어가 단단하다는걸 어필. 피드백에 대해서 걸러들을 수 있어야한다.
턴제 전투는 빼는게 좋겠다. 다른 시스템을 한번 구상해볼것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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